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쪄이모 2303244

사만다는 바람이 머리칼을 휘날리며 절벽 끝에 서 있었다. 실패한 결혼 생활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곳에 왔지만 이제 그녀는 자신이 실수를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불쪄이모
그녀가 눈을 감고 뛰어내릴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녀를 부르는 목소리가 들렸다. 그녀는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소꿉친구 제임스를 바라보았다.


"그만해, 사만다!" 제임스는 뛰다가 숨이 차서 소리쳤다. "하지마!"


Samantha는 잠시 망설이다가 가장자리에서 뒤로 물러났습니다. 제임스는 그녀에게 달려가 그녀를 꽉 껴안았다.


"이렇게 하게 둘 수 없어, 사만다." 제임스가 얼굴에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당신을 잃기엔 너무 사랑해요."
불쪄이모

사만다는 당황했다. 그녀는 항상 제임스를 단지 친구로 생각했지만 그가 그녀를 품에 안았을 때 온기가 그녀의 몸에 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나도 사랑해, 제임스." 사만다가 속삭였다.


다음 몇 주 동안 Samantha와 James는 모든 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그들은 어린 시절의 추억과 미래에 대한 희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마치 둘이 쭉 함께할 운명인 것 같았다.
불쪄이모

그러나 Samantha의 남편인 Robert는 놓아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Samantha의 아파트에 나타나 그녀에게 다시 오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방식을 바꾸고 더 나은 남편이 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사만다는 찢어졌다. 그녀는 한때 로버트를 사랑했지만 마음 속으로는 제임스에게 빠졌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인생의 갈림길에 선 사만다는 선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로버트와 함께 있으면서 그들의 결혼 생활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할까요, 아니면 제임스와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찬 미래를 위해 기회를 잡을까요?


결국 Samantha는 James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이 그에게 속해 있음을 알았고, 그가 곁에 없는 삶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불쪄이모
그들이 손을 잡고 절벽 가장자리에 서 있을 때, Samantha는 다시 한 번 바람이 머리카락을 스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녀가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그녀에게는 제임스가 있었고 그들은 함께 어떤 미래가 닥치든 맞설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